◈ ‘울산국제아트페어’ 오는 12월 울산전시컨벤션센터에서 개최
◈ 국내 미술 애호가들과 시민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예술의 장이 선보여질 예정

2021 울산국제아트페어 포스터 (출처 :울산국제아트페어 공식홈페이지)
2021 울산국제아트페어 포스터 (출처 :울산국제아트페어 공식홈페이지)

 오는 12울산국제아트페어‘UECO 울산전시컨벤션센터(이하 울산전시컨벤션센터)’에서 개최된다. 이 행사는 울산전시컨벤션센터 개관 후 처음으로 열리는 국제아트페어라 더욱 주목을 끌고 있다.

 울산국제아트페어에서는 국내외 100여개 참여화랑들의 작품소개를 비롯한 유명작가 초대전과 관람객을 위한 각종 아트체험 등 국내 미술 애호가들과 시민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예술의 장이 선보여질 예정이다. MZ세대를 키워드로 진행되는 이번 아트페어에서는 회화, 드로잉, 공예, 미디어아트 등 다양한 볼거리가 전시된다. VIP들에게 129일에 Preview 행사로 먼저 선보여지며, 일반 관람객에게는 1210일 금요일부터 12일 일요일까지 3일간 진행되어질 예정이다. 울산국제아트페어가 개최되는 울산전시컨벤션센터는 접근성이 편리하여 울산 시민뿐만 아니라 전국의 미술 애호가들의 발길도 닿을 것으로 보인다.

 ‘울산국제아트페어에서 주관 회사 및 공급업체 일체를 울산 지역 기업으로 활용하고, 참가화랑들에게 울산 시내에 위치한 숙박 시설 제공하는 것은 지역경제 활성화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산업도시에서 감성과 문화를 품은 빛의 도시로 나아가는 울산광역시를 대외적으로 홍보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저작권자 © lean2u 린투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